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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상품 분류

IT장애지원

 

01 서버 유지보수(SERVER MAINTENANCE)

-IBM, HP등 각종 운용 서버 유지보수 -백업 시스템, 스토리지 서버, UPS 유지보수 -윈도우(x86)서버 -유닉스 서버(SUN Solaris, HP UX, IBM AIX) 유지보수 -리눅스 서버(Linux Mint, Red Hat, Cent OS) 유지보수  

02 네트워크 유지보수(NETWORK MAINTENANCE)

-방화벽, VPN등 네트워크 보안 장비 유지보수 -CISCO 보안솔루션등 네트웍 장비 유지보수

03 데스크탑 유지보수(DESKTOP MAINTENANCE)

-개인 사용 데스크탑(DESKTOP) 컴퓨터 및 멕킨토시(MACINTOSH) 주변기기 유지보수

04 인력파견(STAFFING SERVICE)

-서버/네트워크/데스크탑 관리를 위한 인력파견 제공 -고객 시스템 관리에 맞는 전일/반일/격일 인력파견

IT운용지원

 

01 어플리케이션 서버 운용(JNG SYSTEM SERVICE)

-Mail Server 운용 / File Server 운용 / DNS 운용 / Active Directory 서버 운용 관리

02 방역 솔루션 운용(JNG SYSTEM SERVICE)

-스파이웨어 / 스팸차단 / 바이러스 방역 관련 서비스 지원

03 보안 솔루션 운용 관리(JNG SYSTEM SERVICE)

-방화벽 / IPS(침입방지시스템) / IDS(침입탐지시스템) / ESM(운용 서통합보안관리시스템) 서비스

04 네트워크 운용 서비스(JNG SYSTEM SERVICE)

-VPN / SWTCH HUB(스위치 허브) / ROUTER(라우터) / 전용선 관리 운용 서비스

05 백업 시스템 운용 서비스(JNG SYSTEM SERVICE)

-백업(Back-up)관련 컨설팅 -백업(Back-up)시스템 구축/운용 -백업(Back-up)스케줄 운용

IT관리지원

 

01 어플리케이션 서버 운용(JNG SYSTEM SERVICE)

-Mail Server 운용 / File Server 운용 / DNS 운용 / Active Directory 서버 운용 관리

02 방역 솔루션 운용(JNG SYSTEM SERVICE)

-스파이웨어 / 스팸차단 / 바이러스 방역 관련 서비스 지원

03 보안 솔루션 운용 관리(JNG SYSTEM SERVICE)

-방화벽 / IPS(침입방지시스템) / IDS(침입탐지시스템) / ESM(운용 서통합보안관리시스템) 서비스

04 네트워크 운용 서비스(JNG SYSTEM SERVICE)

-VPN / SWTCH HUB(스위치 허브) / ROUTER(라우터) / 전용선 관리 운용 서비스

05백업 시스템 운용 서비스(JNG SYSTEM SERVICE)

-백업(Back-up)관련 컨설팅 -백업(Back-up)시스템 구축/운용 -백업(Back-up)스케줄 운용

06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JNG SYSTEM SERVICE)

-윈도우XP 업그레이드 서비스 -윈도우7 업그레이드 서비스 -윈도우8 업그레이드 서비스

유지보수 계약 종류

일반 유지보수 계약

01 대상파악

관리대상파악

-하드웨어 수량 파악

서비스 요청 특이사항 파악

-고객 요구사항 파악

-관리 우선순위 도출

02 장애처리

장애 접수 처리

-Help Desk 1차 처리 -방문처리

MMS 관리

-장애 접수 등록 -장애 처리 등록

03 보고

보고

-MMS 보고서 작성

기본 서비스 제공

-MMS 업체 등록 -JBM 이미지 백업 관리

프리미엄 유지보수 계약

01 환경파악

시스템 인프라 파악

-네트워크 다이어그램 파악 : Server/보안장비/컴퓨터 -서버/컴퓨터 운영상태 파악 : 보안 및 방역 운영 현황

서비스 요청 특이사항 파악

-고객 요구사항 파악 -관리 우선 순위 도출

02 IT POLICY 규정

IT  POLICY 검토

-관련항목 선정 -서비스 수준 정의 (SLA)

II POLICY 항목

-시스템 인프라 현황관리 -보안관리 -유지보수 관리 -BACKUP -Disaster Recovery -IT POLICY 관련 문서관리 

03 운영 및 보고

운영

-장애 처리 -인력 파견

프로세스 운영

-IT POLICY 수행 -Reporting -MMS (유지보수 관리 프로그램) 운영 -Improvement

FEATURE

원격제어

고객만족도 향상
  1. 원격접속으로 신속 정확하게 고객의 문제를 진단
  2. 실시간 원격제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
  3. 고객 만족도를 높여주고 반복콜 방지를 통해 유지보수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
온라인 장애처리
  1. 고객사에 방문할 필요 없다.
  2. 바로 고객의 PC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하여 처리시간을 대폭 감소.
안전성, 편리성
  1. 1회용 인증키 발급으로 고걕이 안심하고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음.
  2. 간단한 웹사이트 접속만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

유지보수 프로그램

업체 및 장비 등록
  1. 유지보수 프리미엄 계약 시 계약 장비와 사용자의 이력을 관리
장애등록
  1. Help Desk를 통한 장애 등록으로 모든 장애를 중앙 관리되는 체계로 서비스 지원
장애 처리 결과 등록
  1. 모든 장애처리 완료 후 현장에서 즉시 결과가 등록 되며 장애 원인에 대한 구분 및 결과 분석
  2. Preventive Maintenance의 자료로 활용

서비스 문의하기

제이앤지시스템은 고객관리에 있어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발전시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특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지원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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